본문 바로가기 레프트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예산군

닫기
예산군, 코로나19 확산방지 및 백신접종 관련 주요기관장 긴급 대책회의 개최 게시판 상세보기

제목,작성자,등록일,조회,첨부 정보제공

제목 예산군, 코로나19 확산방지 및 백신접종 관련 주요기관장 긴급 대책회의 개최
작성자 기획담당관 등록일 2021-02-22 조회 71
첨부
jpg 파일명 : 코로나19 확산방지 및 백신접종 관련 주요기관장 긴급 대책회의 모습03.JPG 코로나19 확산방지 및 백신접종 관련 주요기관장 긴급 대책회의 모습03.JPG [0.911 mbyte]
  • 코로나19 확산방지 및 백신접종 관련 주요기관장 긴급 대책회의 모습03.JPG
이전 다음
백신접종 사전준비 및 협업체계 구축 관련 협조사항 등 논의

예산군은 지난 18일 군수실에서 코로나19 확산방지와 백신접종을 위한 주요기관장 긴급 대책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황선봉 예산군수를 비롯해 관내 주요기관장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각 기관별 대응 및 협조사항에 대해 논의했으며, 이달 말 노인요양병원부터 시작되는 코로나19 백신접종이 차질 없이 이뤄질 수 있도록 사전준비와 협업체계 구축 관련 내용을 검토하고 의견을 나눴다.

군은 정부의 코로나19 백신 공급계획에 따라 1분기에 요양병원과 요양시설의 65세 미만 입원자와 종사자, 고위험의료기관 종사자 등을 대상으로 접종을 실시할 계획이며, 2분기에는 65세 이상 군민과 노인재가복지시설 이용자 및 종사자, 3분기에는 만성질환자와 18~64세 성인, 4분기에는 미접종자와 2차 접종자를 대상으로 접종을 실시할 계획이다.

인플루엔자 유행시기인 11월 전까지 실시될 예정인 코로나19 백신 접종은 윤봉길체육관에 마련되는 접종센터와 위탁 의료기관으로 지정된 병원 등에서 이뤄질 예정이다.

황선봉 군수는 “백신 예방접종이 코로나19 사태를 종식시킬 수 있는 전환점을 마련해 줄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관계 기관과의 유기적인 협력을 통해 성공적인 백신 접종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