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프트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예산군

닫기
예산군, 코로나19 확산 대비 관내 노래연습장 점검 실시 게시판 상세보기

보도/해명자료 내용 상세보기 입니다.

제목 예산군, 코로나19 확산 대비 관내 노래연습장 점검 실시
작성자 기획담당관 등록일 2021-02-23 조회 85
첨부
jpg 파일명 : 보도자료06_관내 노래연습장에 손소독제와 QR코드 인식 스마트기기 비치 모습.jpg 보도자료06_관내 노래연습장에 손소독제와 QR코드 인식 스마트기기 비치 모습.jpg [0.086 mbyte] 바로보기
보도자료06_관내 노래연습장에 손소독제와 QR코드 인식 스마트기기 비치 모습

사회적 거리두기 준수 여부 및 방역수칙 이행여부 등 점검

 

예산군은 지난 19일과 20일 예산역전 인근 노래연습장을 대상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 적용에 따른 방역수칙 이행실태를 점검했다.

 

군에 따르면,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 적용에 따라 노래연습장 운영제한 시간 적용은 해제됐으나 출입자 명부 작성 및 손소독제 비치 등 기본 방역수칙은 그대로 준수해야한다.

 

노래연습장은 대중이 이용하는 다중이용업소로 코로나19 발생이후 전국적으로 많은 확진자가 발생한 업종이며,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가 요구되는 시설이다.

 

특히 예산역전 지역은 평소 인파가 몰리는 등 방역관리에 더욱 집중해야 할 필요가 있어 이번 방역점검이 이뤄졌다는 것이 군의 설명이다.

 

군 관계자는 업주와 종사자들이 어려운 중에도 방역수칙 준수에 힘써주는데 대해 감사하다앞으로도 코로나19가 확산되지 않도록 적극 협조해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군은 앞으로도 관내 노래연습장 58개소에 대해 대한 철저한 방역을 실시하고, 방역수칙 준수여부 등을 점검하는 등 코로나19 차단을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